![](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810/e3a9453b8c82cd2841077a5ac52afe0f.jpg)
[연예팀] 장민이 연기에 도전한다.
10월26일(금)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단짠오피스’ 5회에서는 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이 등장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페인 편의 호스트로 출연해 출중한 외모와 순수한 매력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런 그가 ‘단짠오피스’를 통해 첫 연기 도전을 펼치게 된다.
이번 ‘단짠오피스’에서 장민이 맡은 역할은 사내 스페인어 수업 강사로 얼굴도 성격도 훈훈해 여직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인물. 스페인 어머니를 둔 장민은 자신의 모국어이기도 한 스페인어를 유창하게 선보여 촬영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장민과 이청아(도은수 역) 과장의 다정해 보이는 모습에 송원석(이지용 역) 대리는 자신도 모르게 질투하게 되며 로맨스 진전을 예고한다. 장민은 이청아(도은수 역)에게 반해 그에게 데이트 신청까지 나서게 되어 ‘단짠오피스’의 핑크빛 기류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단짠오피스’는 30대 싱글여성이 직장에서 겪는 그의 일과 사랑에 얽힌 이야기를 음식과 함께 풀어낸 직딩 맛집 탐방 드라마이다. 장민 출연분은 10월26일(금) 오후 8시 50분 방송.(사진제공: MBC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