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 통해 다양한 컨텐츠 제공
현대자동차그룹이 공식 홈페이지의 기술혁신, 전략투자 컨텐츠를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홈페이지 내 그룹 및 그룹사 소개, 사회공헌 활동, 미디어 채널, 인재 채용 메뉴에 기술혁신 및 전략투자에 대한 홍보 내용을 추가했다. 기술혁신 메뉴는 자율주행, 커넥티비티, 차량전동화, 신소재, 스마트홈, 에너지, 기타 등 7개의 메뉴로 구성되며 기술에 대한 설명과 함께 쉬운 이해를 돕는 인포그래픽스, 기술홍보 영상 등을 담았다. 전략투자 메뉴는 현대차그룹이 전략적으로 투자한 5대 사업군인 인공지능, 로봇, 모빌리티, 에너지, 오토모티브 영역에 속한 각 기업 현황을 제공한다.
개편된 디자인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동행'이라는 비전 아래 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해 관계자들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거듭하고자 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담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회사는 '미래로 나아간다'는 의미가 담긴 'Connecting to the Future(미래를 향한 연결)'를 디지털 미디어 채널의 슬로건으로 정했다. 이를 기반으로 그룹의 기술 전문성과 산업 리더십을 보여주는 카 라이프, 연구 개발, 신제품 출시, 인재 채용, 사회공헌 활동 등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자사 미디어 채널인 HMG저널과 HMG TV를 통해 소개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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