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811/ab606e16613945a9d7a0344cc3964756.jpg)
[연예팀] 아이즈원, 장얼 등이 ‘엠카’에 온다.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픽, 아이즈원이 데뷔 무대를 펼친다.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한 12인조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의 데뷔곡 ‘라비앙로즈’는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의 제목처럼 멤버들의 열정으로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의 인생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멤버들은 무대를 통해 물오른 비주얼과 우아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 또 처음 느껴본 사랑의 감정을 틴 댄스 장르로 귀엽고 재치 있게 표현한 곡 ‘오’ 마이(O’ My)’ 무대도 공개한다.
주목 받는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도 기대를 모은다. 먼저 서인영은 타이틀곡 ‘편해졌니’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 ‘편해졌니’는 팝 발라드 스타일의 노래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 서인영의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했다.
장기하와 얼굴들은 10년 활동을 마무리 짓는 정규 5집 수록곡 ‘초심’과 ‘그건 니 생각이고’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초심’은 장기하와 얼굴들 특유의 독특한 소재와 재치 넘치는 가사가 특징인 곡. 장기하와 얼굴들의 마지막 활동인 만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JBJ의 95년생 두 멤버 상균과 켄타로 구성된 JBJ95는 타이틀곡 ‘홈(HOME)’을 최초로 선보인다. 헤어진 연인에게 네가 있어야 할 곳인 우리 둘만의 집으로 다시 돌아와 달라는 가사를 통해 데뷔를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JBJ95의 애정을 드러낸 곡이다. 세련되면서도 아련한 퍼포먼스가 여심을 뒤흔들 전망.
한편, 아이즈원 등이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11월1일 오후 6시 방송.(사진제공: CJ EN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