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구구단이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11월14일 구구단은 공식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사복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에서 구구단은 그동안의 연습량을 짐작케 하는 수준급 칼군무를 선보이며 또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이번 안무 연습 영상에서 구구단은 파워풀한 댄스 실력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사복 패션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블랙 앤 화이트의 크롭티를 입고 가녀리지만 탄력 있는 허리 라인을 드러내며 ‘Not That Type’의 세련미 넘치는 안무를 선보인 것. 무대 의상과는 다른 느낌의 캐주얼한 패션으로 구구단만의 뛰어난 비주얼과 남다른 길이를 뽐냈다.
또한, 구구단은 6일 앨범 공식 발표 이후 활발한 활동으로 성공적인 컴백 첫 주를 보내고 있다.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놀 줄 아는 ‘힙’한 모습과 ‘멋.쁨’ 걸그룹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 특유의 퍼포먼스와 에너지 가득한 모습으로 구구단의 능력을 다시 한 번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유력 음악 매체 빌보드에서도 구구단의 신곡 발매 소식을 관심 있게 다뤘다. 빌보드는 “구구단이 파워풀한 가창력을 강조해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발산한다”고 평가했다.
한편, 가요 무대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드라마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구구단은 세 번째 미니 앨범 ‘Act.5 New Action’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간다.(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