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한류를 선도하는 연예, 뷰티, 패션 글로벌 전문 미디어 bnt월드와 한국뿐 아니라 중국,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지에 진출한 글로벌 뷰티 전문 면세점 참앤참(대표 당장유)이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2004년 7월 설립된 화장품 전문 유사 면세점 참앤참은 서울 염리점(본점), 부산 영주점, 제주 오라점을 운영하는 외국인 전용 면세점으로 오직 외국 관광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참앤참은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생산한 화장품 브랜드와 국내 유명 브랜드를 앞세워 특히 아시아 관광객 사로잡기에 성공한 대표적인 면세점이다. 특히 중국 및 아시아 관광객들에게 인지도가 높아 국내를 여행 중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으며 높은 서비스로 만족도 역시 높은 면세점이다.
특히 한류 열풍을 타고 늘어난 중국 및 아시아 관광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는 참앤참 면세점은 bnt월드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좀 더 큰 시장을 구축하는 초석을 마련하는 계기를 만들었다.
bnt월드는 중국어, 영어 등 언어 권역 별 실시간 뉴스를 서비스하는 글로벌 온라인 매체로 뷰티, 패션, 연예, 한류, 문화예술, 건강, 라이프 전문 미디어다. 최근에는 이태리 디자이너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의류 브랜드 비앤티 꼴레지오네(bnt collezione)를 국내 유명 백화점에 론칭하는 한편 풍부한 스타 화보 촬영 경험을 토대로 연예인들의 뷰티 고민을 위한 특화된 노니 및 선인장 마스크팩을 연구, 개발했다.
한편 bnt월드와 참앤참 면세점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국의 우수한 코스메틱 제품의 판매량 증진과 다양한 뷰티 제품의 홍보를 통한 한류 열풍의 촉진이 기대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