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솔직하고 새로운 뷰티 품평 프로그램이 찾아온다.
28일 첫 방송되는 매일경제TV ‘왓 위민 원트’는 5인의 뷰티 워너비들이 일주일간 뷰티 아이템을 직접 체험하고 해당 제품에 대해 깊이 있게 이야기 나누고 시연을 하는 뷰티 품평회 프로그램이다.
‘왓 위민 원트’를 이끌어갈 5인의 뷰티 워너비로는 방송인 박슬기, 배우 임은경, 배우 박규리, 피트니스 모델 서리나,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 등이 활약한다. 이외에 뷰티에 일가견이 있는 전문가 패널이 함께 참석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안전한 뷰티 정보를 전한다.
뷰티 워너비와 전문가 패널은 뷰티 아이템에 대한 수다를 쏟아 내고, 매 회 5~6개의 아이템을 선정 후 제품의 특장점과 히스토리를 소개한다. 해당 제품의 사용 후기를 솔직하게 나누는 식으로 진행이 되어 편안하면서도 엄격하고 철저한 뷰티 워너비들의 평가를 들을 수 있을 예정.
또 네이버TV에 업로드가 되는 영상의 경우 뷰티 아이템의 브랜드를 직접 노출 시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수 있어 최고의 뷰티 아이템을 검증하며 시청자의 신뢰도를 높일 계획이다.
방송과 함께 뷰티 워너비들이 사용한 제품을 시청자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SNS를 활용한 이벤트 또한 제공한다고 하여 더욱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왓 위민 원트’의 첫 방송은 오는 11월28일 수요일 11시 매일경제TV와 네이버TV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HL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