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익사이팅 힙합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 나서
한국닛산이 내달 공식 출시를 앞둔 더 뉴 엑스트레일의 홍보대사로 힙합 뮤지션 사이먼 도미닉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이먼 도미닉은 지난 8일 성수동에서 열린 엑스트레일 프리 런칭 이벤트 '닛산 익사이팅 힙합 콘서트'를 통해 홍보대사로 활동을 시작했다. 회사는 오는 1월 공식 런칭 이후 엑스트레일을 제공할 예정이며 홍보 영상 촬영도 계획 중이다.
한편, 한국닛산은 이달 31일까지 엑스트레일 사전 계약 접수를 받고 있다. 사이먼 도미닉의 홍보 대사 선정과 동시에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복안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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