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레일 홍보대사에 '사이먼디' 선정

입력 2018-12-10 10:14   수정 2018-12-10 10: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닛산 익사이팅 힙합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 나서

 한국닛산이 내달 공식 출시를 앞둔 더 뉴 엑스트레일의 홍보대사로 힙합 뮤지션 사이먼 도미닉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이먼 도미닉은 지난 8일 성수동에서 열린 엑스트레일 프리 런칭 이벤트 '닛산 익사이팅 힙합 콘서트'를 통해 홍보대사로 활동을 시작했다. 회사는 오는 1월 공식 런칭 이후 엑스트레일을 제공할 예정이며 홍보 영상 촬영도 계획 중이다. 

 한편, 한국닛산은 이달 31일까지 엑스트레일 사전 계약 접수를 받고 있다. 사이먼 도미닉의 홍보 대사 선정과 동시에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복안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창간기획②]승차 공유와 택시 공존 해법은?
▶ [하이빔]그들은 왜 G70를 주목했을까
▶ 주유소, '기름 경쟁에서 공간 협업으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