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형준 기자] 독보적인 미모와 음악으로 사랑 받고 있는 그룹 블랙핑크. 외모나 음악, 안무 등 그들의 모든 것이 주목받고 있지만 특히 그들이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그들의 감각적인 패션과 스타일링 때문이다.
무대 위에서는 하이엔드 브랜드의 의상을 잘 믹스 매치해 블랙핑크만의 스타일을 확고히 구축했고 무대 밑 사복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들을 자신들만의 개성으로 소화해내며 많은 패션 피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향력이 큰 만큼 다수의 패션 브랜드에서는 그들을 모델로 발탁하거나 행사장 포토 월에 세우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어떤 스타일과 매력으로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블랙핑크의 사복 패션을 살펴보자.
제니
‘솔로’를 발표하고 음원차트 1위는 물론 음악방송 1위까지 싹쓸이하고 있는 제니는 블랙핑크 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패션 센스를 자랑한다. 걸그룹 멤버로는 이례적으로 콧대 높기로 유명한 모 하이엔드 브랜드의 뷰티 모델과 패션 앰배서더로 선정된 그는 SNS에서 화려한 호피 무늬 베레모와 카디건, 블랙 드레스를 선보였다.
Editor’s Pick
제니의 화려한 레오파드가 부담스럽다면 조금 더 차분한 느낌의 이 카디건을 추천한다. 친근한 배색과 부드러운 감촉의 소재로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다. 여유 있는 핏으로 두께감이 있는 이너와도 매치할 수 있다.
리사
비현실적인 비율과 댄스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리사는 편안한 느낌의 체크 셔츠를 즐겨 입는 모양이다. 캐주얼 한 차림을 즐기는 그는 체크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줘 털털하고 액티브한 그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Editor’s Pick
리사같은 캐주얼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넉넉한 핏의 체크 셔츠를 준비해보자. 차분한 느낌의 색상과 오버 핏의 실루엣으로 독특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합이 좋아 겨울에도 제 몫을 해낼 만능 아이템이다.
지수
블랙핑크의 얼굴, 비주얼 끝판왕 지수 역시 체크 아이템을 선보였다. 리사와 다른 점이 있다면 캐주얼한 느낌에 페미닌한 무드를 살짝 더 가미했다는 점. 다리와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체크 원피스를 착용해 여성스러움과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냈다.
Editor’s Pick
지수 같은 여성미에 상큼함까지 얻고 싶다면 이 체크 원피스를 추천한다. 산뜻한 컬러에 여유 있는 핏과 잘록한 허리라인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상의에 니트나 스웨트셔츠를 입어주면 또 다른 룩으로 완성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로제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 세련된 외모로 블랙핑크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로제는 심플하면서도 따라 해보고 싶은 룩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 속 로제는 심플한 이너에 브라운 컬러의 코트로 단순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룩을 선보였다.
Editor’s Pick
로제처럼 웨어러블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낼 수 있는 코트를 찾고 있다면 이 코트를 추천한다. 스트레이트 실루엣이지만 묘하게 슬림한 핏을 자랑한다. 허리에 끈이 있어 조금 더 라인을 잡아줄 수 있고 곳곳에 포켓을 배치해 실용성도 높였다. (사진출처: 제니, 리사, 지수, 로제 인스타그램,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