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패션 브랜드 피치스와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19-01-08 10:53  


 -미국 스타트업 패션 브랜드 피치스와 협업 캠페인 진행
 -커스터마이징 타이어 기획과 디자인, 제작 전담

 한국타이어가 미국 패션 브랜드 피치스(Peaches.)와 손잡고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자동차 튜닝 문화를 스트릿 패션에 녹여낸 피치스와 함께 다양한 협업 활동을 펼친다. 구체적으로는 캠페인 시리즈 영상 컨셉을 구현해 낼 커스터마이징 타이어의 기획부터 설계, 디자인 개발, 제작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피치스는 미국을 중심으로 마니아층을 형성 중인 스트릿 패션 브랜드다. 스트릿카 컬쳐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특히, 스토리텔링 역량을 기반으로 자동차와 패션을 접목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고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며 파트너십 체결 이유와 포부를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프리미엄 브랜드 DS, 7크로스백 출사표 던져
▶ 볼보차코리아, "올해 1만대 판다"
▶ [CES]현대차, 걷는(?) 컨셉트 '엘리베이트' 공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