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지난해 글로벌 최다 판매 달성

입력 2019-01-10 10:11   수정 2019-01-10 14:24


 -4,107대 판매, 전년 대비 22% 증가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지난해 글로벌에서 4,107대를 판매해 브랜드 역사상 최다 판매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2018년 실적은 북미를 비롯한 모든 지역에서 전년보다 높은 판매대수를 기록, 전년 대비 약 22%의 성장율을 보였다. 이번 성과는 SUV 컬리넌과 팬텀, 고스트, 레이스 등 전 제품의 고른 인기에서 비롯됐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한 소비자 맞춤형 제작 프로그램인 비스포크(Bespoke)도 역대 최다 판매를 기록하는데 기여했다고 덧붙였다. 





 이 회사 CEO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는 "롤스로이스는 모든 소비자 기대를 충족하는 럭셔리 제품을 만들어왔으며 이러한 성과와 노력을 바탕으로 올해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롤스로이스는 지난해 국내에서 123대를 등록해 전년(86대) 대비 43.0% 성장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하이빔]2019 CES, 이동수단(Mobility)의 조용한 진화
▶ 미니(MINI)의 첫 EV, '핫 해치'로 나오나?
▶ [CES]벤츠, 2세대 CLA 최초 공개
▶ 쉐보레, 자동차과학 꿈나무 캠프 열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