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CS 부문에 3년 간 200억 원 투자"

입력 2019-01-28 14:45  


 -임포터-딜러 간 CS 비전 공유 및 장기 전략 제시

 혼다코리아가 '혼다 CS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5일 서울 광진구 소재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진행됐다. 혼다코리아 및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협력점 임직원 약 470여명이 모여 CS(소비자 만족) 1위 재탈환을 다짐하는 한편 CS 장기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선포식을 기점으로 앞으로 소비자 응대 서비스를 한 단계 더 높은 차원으로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CS를 최우선 선결과제로 인식, 새로운 CS 비전과 전략을 수립하고 시행에 나선다는 것.

 회사는 장기 VS 비전으로 "고객 한 분 한 분이 혼다자동차의 풍부한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접점에서 진심을 담은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발표했다. 신규 CS 슬로건은 '인투 더 하트(Into the heart)'로 소비자 마음 속 깊이 자리잡자는 의미를 담았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CS는 혼다 비즈니스의 핵심가치이자 브랜드 존재감을 확보하기 위한 중요한 과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반드시 선결되어야 할 과제"라며 "소비자와의 모든 접점에서 최선을 다하고 향후 3년간 약 200억 원 이상을 투입하는 등 '만족도 1위' 재탈환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자동차 업계,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돌입
▶ 폭스바겐, 티구안 500만대 생산 돌파
▶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C4 칵투스 6단 변속기 추가
▶ BMW, 신형 3시리즈 내달 한국 땅 밟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