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901/32dacb9b2dbb2b18114f2f4c4d18bf83.jpg)
[연예팀] 정상훈이 프레디 머큐리로 변신한다.
1월31일(목) 오전 11시와 오후 11시, 최신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의 영화 큐레이션 쇼 프로그램 ‘캐치온쇼’가 첫 방송된다. 특히 첫 방송에서 MC 정상훈이 프레디 머큐리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더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캐치온쇼’는 기존의 영화 정보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예능형 영화 큐레이션 쇼로 캐치온의 최신 영화들을 다양한 시각으로 소개하고 재해석한다. 인기 영화 속 유명 캐릭터들의 시선으로 최신 영화를 분석해보거나, 예상치 못한 주제로 꾸미는 차트 쇼, 시청자도 함께 풀 수 있는 영화 퀴즈 코너 등 짧지만 임팩트 있는 구성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정상훈은 가수 프레디 머큐리가 1985년 ‘라이브 에이드’ 무대에 올랐을 당시 의상인 청바지와 하얀색 민소매 셔츠를 입고 팔뚝에는 팔찌를 차고 콧수염까지 재연하는 등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마이크를 들고 노래를 하는 모습에서는 정상훈의 익살스러운 연기까지 더해져 웃음을 모은다. 이어 첫 방송 기념 축하 쇼로 ‘We Will Rock You’를 ‘캐치온쇼’ 첫 방송에 맞춘 한글 가사로 개사해 재치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 정상훈은 캐치온의 신작 ‘신과함께–인과 연’에 대해 소개한다. 천만관객을 동원할 수 있었던 영화의 인기 요인을 분석해 보고, ‘신과 함께’처럼 쌍천만을 기록한 시리즈 영화에 대해 짚어보는 것. 특히 정상훈은 “‘신과 함께’ 중 염라대왕 캐릭터가 욕심난다”고 밝혀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 외에도 영화에서 가장 재미있는 부분만 압축해 보여주는 ‘무비착즙쇼’, 이상한 영화 차트 쇼 ‘이영차’ 등 톡톡 튀는 재미가 가득한 코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한편, 무비 인싸 버라이어티 ‘캐치온쇼’는 금일(31일)을 시작으로 격주 목요일마다 오전 11시와 오후 11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캐치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