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안 기자]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소중한 남자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연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발렌타인 데이는 커플들의 소중한 기념일로 꼽히는 만큼 평소 사랑하는 사람에게 뜻깊은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취향을 고려해 센스 있는 선물을 하는 것이 좋다.
또한 2월은 졸업과 입학, 취업 시즌으로 각종 행사가 많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기 때문에 평소 남자친구가 필요로 했던 실용적인 선물을 챙겨줘도 좋다. 또한 최근 미세먼지와 각종 환경 공해에 고통받고 있는 피부 때문에 남녀노소 피부 고민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이니만큼 뷰티 아이템도 최고의 선물로 꼽히고 있다.
피부 타입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부터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자친구를 위한 아이템, 건강을 위한 가성비 좋은 선물까지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빛내줄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소중한 피부를 위한 ITEM
여성들에 비해 남성들은 뷰티 아이템을 잘 모를뿐더러 가짓수가 많아지면 귀찮다는 이유로 스킨 케어 단계를 생략하는 게 대부분이다. 센스 있는 여자친구라면 남자친구의 피부를 위해 간편하면서도 피부에 자극이 적은 올인원 제품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피부에 묵은 각질과 미세먼지로 뒤덮여 블랙 헤드가 눈에 띈다면 모공 속 먼지를 흡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덜어내 줄 뷰티 아이템이 제격이다. 또한 잦은 면도로 쉽게 민감해지고 피부 보호막이 약해질 수 있는 남성 피부는 조금만 방심해도 피부 고민이 심화될 수 있기 때문에 민감해지기 전에 예방하는 것이 좋다.
아이소이 퍼펙트맨 3종 SET (맨폼&맨토닉&맨에센스)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남성 스킨 케어 풀세트로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클렌징 폼과 수분을 지켜주는 토닉, 하나만 발라도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는 스킨+로션+에센스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에센스로 구성된 3종 세트.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개선해주고 이것 저것 바르기 귀찮아 간단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원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피로한 남자친구를 위한 건강 ITEM
직장 스트레스와 반복되는 야근 등의 지친 일상에 힘들어하고 있는 남자친구를 위해서는 건강 기능 식품도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 과중한 업무로 인해 피로가 심해 만성 피로를 호소하고 있다면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선택해볼 것.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은 생활하는 데에 있어 꼭 필요하며 수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매일 식품으로 보충해 주어야 하는데 활동량이 많거나 업무로 인해 쉽게 피로함을 느끼는 이들에겐 필수적이다. 활력과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건강 보조 식품은 남자친구에게 꼭 필요한 선물이 될 테니 참고하자.
세노비스 밀크시슬 간을 보호하는 실리마린 130mg은 물론이고 에너지를 위한 비타민 B군 6종 배합으로 피로에 지친 간 건강을 보호해주는 건강 기능 식품. 부원료로 마늘, 헛개나무 열매, 민들레 추출물 등 식물 성분을 배합해 활력있는 생활과 지치고 힘든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패션 지수 올려주는 ITEM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연인을 위해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가방 선물은 어떨까. 취향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지만 실패할 확률을 줄이고 싶다면 베이직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무난하면서도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는 패션 액세서리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
직장인 남자친구를 위한 패션 아이템 중에서도 가방은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데일리로 사용하는 아이템인 만큼 디자인과 컬러를 잘 선택해 선물한다면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 캐주얼 차림은 물론 슈트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을 고르고 싶다면 포켓 구성과 모노톤의 컬러를 눈여겨볼 것.
투미 윈저 백팩 레더 베이직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백팩으로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배가했다. 태블릿 수납 공간과, 데일리 아이템 수납을 위한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이 내장돼 있어 실용적이다. 간결한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의 백팩을 찾는다면 제격인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이소이, 세노비스, 투미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