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용감한 홍차’가 대중의 공감을 모은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차태현과 가수 홍경민,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의 프로젝트 ‘용감한 홍차’의 음원 ‘사람들(With 사무엘)’이 2월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고 소식을 전했다.
차태현과 홍경민의 ‘홍차’와 용감한 형제로 이루어진 ‘용감한 홍차’는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 불혹의 꿈 편을 통해 기획된 그룹으로, 2016년 ‘홍차’에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다.
타이틀곡 ‘사람들’은 록과 일렉트로닉이 접목된 ‘록트로닉’이라는 장르의 곡으로,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주를 이룬다. 또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사무엘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곡의 완성도를 더하기도.
‘용감한 홍차’는 이번 음원 발매를 시작으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프로젝트 그룹 ‘용감한 홍차’의 신곡 ‘사람들’은 금일(17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블러썸엔터테인먼트, 마루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