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뷰티 및 헬스케어 전문 기업 뉴스킨이 4월5일부터 3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패션 뷰티 전시회 ‘더 뷰티 미인시대’에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브랜드는 1984년 미국에서 시작해 오늘날 전 세계 약 50개국에서 인정받고 있는 뷰티 및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화장품과 헬스케어 용품 생산은 물론 디지털 매거진 NU STYLE과 NU LIFE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와 관련해 “‘피부에 좋은 성분을 담은 화장품’이라는 슬로건으로 행사장 방문 관람객들이 제품을 발라보며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획을 구성 중이다. 더불어 ‘아름다운 여성의 모든 것’을 주제로 여성들이 자유롭게 즐기는 페스티벌 형태로 진행할 계획이다. 뷰티, 패션, 리빙 제품, 인테리어 소품, 핸드메이드 작품, DIY 등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업체가 다수 참가한다”고 전했다.
주최사인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 비씨랩은 이 행사에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다수 초청해 현장 퍼포먼스들을 준비 중이며 패션쇼, 한복쇼, 웨딩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인천광역시가 후원하는 본 행사는 3월15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