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x유겸=저스투..뮤비 조회수 2000만 돌파, 해외 쇼케이스 계획

입력 2019-03-06 12:08   수정 2019-03-06 12: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연예팀] 저스투 뮤직비디오가 인기다.

3월6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갓세븐의 JB와 유겸으로 구성된 새 유닛 저스투의 신곡 ‘FOCUS ON M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저스투가 5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FOCUS’를 발매하기 앞서 4일 자정(0시) 선공개한 타이틀곡 ‘FOCUS ON ME’ 뮤직비디오가 6일 오전 7시 40분경 2000만회를 달성한 것.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26시간 만인 5일 오전 2시 20분경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아울러 새 앨범 ‘FOCUS’는 6일 오전 기준 뉴질랜드, 싱가포르 등 해외 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홍콩, 멕시코, 브라질, 스웨덴, 캐나다, 미국 등 해외 29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뮤직비디오 속 JB와 유겸은 감각적인 화면 구성을 배경으로 세련된 패션, 절제된 안무 등을 선보이며 묘한 자극을 선사한다.
 
한편, 유닛 저스투는 ‘해외 7개 도시, 10회 공연’ 규모의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하고 해외 팬들과도 만난다. 4월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4월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7일과 28일 방콕, 5월4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일본에서도 4월10일 앨범 ‘FOCUS’의 재팬 에디션 발매를 확정했다.(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