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서비스 협력사 세미나 열어

입력 2019-03-07 10: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소비자 신뢰 향상 캠페인·간편 응대 프로세스 개발 등 서비스 강화 의지 다져
 
 기아자동차가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 서비스 협력사(오토큐) 대표자들을 초청해 '2019 서비스 협력사 대표자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세미나는 오토큐 대표자들과 기아차의 서비스 비전을 공유하고 상호 이해도를 높여 상생할 수 있는 협력 생태계 조성을 위해 매년 진행하는 행사다. 기아차는 행사를 통해 소비자 신뢰 강화 캠페인, 소비자 응대 프로세스 개발 등을 주제로 한 2019년 서비스 추진 방향을 공유했다. 이어 오토큐 직원 보호 강화, 오토큐 브랜드 상품 개발 등 서비스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 지속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일반수리 정비 내용과 사전 비용에 대한 안내를 강화하고 과잉 정비 예방을 위한 교육을 연중 시행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강조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오토큐와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소비자 최우선 마인드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기아차, ADAS로 상품성 높인 니로 출시
▶ 기흥인터내셔널, 맥라렌 600LT 스파이더 공개
▶ [하이빔]BMW가 색상으로 전달하려 한 의미는
▶ 현대차 신형 쏘나타, 유출된 가격표 살펴보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