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연도 기자]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바이오 기술과 접목한 고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화장품 기업도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에 뛰어들며 다양한 제품 간의 각축적이 펼쳐지고 있다는 전언.
이러한 상황 속에서 수진은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고기능성 화장품 '마리틀 일루미네이팅 3스텝 에디션' 제품을 론칭해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당 제품은 국내 많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중 인체지방에서 추출한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화장품으로 마스크팩의 경우 그 함유량이 무려 200,000ppm에 달한다. 나노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줄기세포 배양액이 안전하게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하도록 도와주며 유효성분의 활성을 통해 탄력 유지, 빠른 피부 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수진 김수진 대표는 “마리틀은 수많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인체지방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해 여타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과의 차별성을 꾀한다. 20대부터 50대까지 남녀노소 구분 없이 꾸준한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으며 빠른 입소문으로 인체지방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독보적인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