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마리텔2’가 벌써 화제다.
3월12일 MBC 측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가 3월 1주차 TV화제성 비드라마 순위에서 2위를 차지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3월 첫째 주에 방송된 모든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의 비드라마 프로그램 중 ‘마리텔V2’가 2위를 차지, 금요일 프로그램에서도 동순위에 올랐다.
특히, 아직 방영 전 프로그램이 높은 순위에 오른 경우는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지난주 공개된 티저 영상과 더불어 나흘간 진행된 시험 방송이 ‘마리텔V2’를 향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형성하며 상위권 진입을 이끌었다는 평.
한편, ‘마리텔V2’가 3월29일(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비밀의 마리텔 저택에서 다시 시작하는 ‘마리텔V2’에는 걸그룹 아이즈원의 안유진이 합류, 기부 달성 챌린지를 새롭게 도입해 지난 ‘마리텔1’과는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시험 방송을 통해 정형돈-김동현-조남진, 강부자, 김구라, 몬스타엑스 셔누, 김풍 등이 ‘마리텔V2’ 첫 방송 출연자로 공개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3월15일(금)에 트위치에서 첫 생방송되며, 29일(금) 오후 9시 50분에 MBC에서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