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김다솜이 러블리 미소를 보냈다.
3월13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월화드라마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솔직하고 털털한 열혈 형사 은지수 역으로 변신한 배우 김다솜의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고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다솜은 뽀얀 피부에 굵은 컬이 들어간 헤어 스타일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그는 캐주얼한 의상에 형사 신분증을 목에 걸고 있어, 극 중 캐릭터를 실감케 한다.
또 다른 사진 속 김다솜은 카메라를 응시한 채 햇살같이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그의 러블리한 미소는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행복하게 만들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김다솜은 촬영 내내 상큼한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혔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김다솜은 대기 시간에도 연습에 연습을 거듭, 대사와 표정 연기에 집중하고 있다. 그는 촬영에 들어가면 은지수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기도.
김다솜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첫 방송 이후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에 보여준 강렬한 이미지에서 털털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변신에 성공,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에 김다솜이 보여줄 은지수에게 기대가 쏠린다.
한편, 배우 김다솜을 비롯해 박진영, 신예은, 김권 등이 출연하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킹콩by스타쉽)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