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능률협회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입력 2019-03-21 13:09  


 -승용차타이어 부문 17년 연속 1위
 
 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타이어부문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충성도 등이 종합, 측정된 결과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 티스테이션(T'Station)은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하는 이미지, 이용가능성, 선호도 등 세부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타이어전문점 부문 11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은 현재 전국 500여개 매장이 운영되는 중이다. 
 
 한편, 올해로 21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제도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새 판 짜는 르노삼성차, 부산공장 성장 가능성은?
▶ 짚(Jeep), 한국에 체로키 디젤 투입
▶ 경기도 '행복카셰어'에 쌍용차 투입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