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지구인 라이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채널A 신규 예능 글로벌 크리에이터 토크쇼 ‘지구인 라이브’가 첫 방송을 앞두고 1차 공식 티저 영상공개에 이어 2차로 ‘와썹맨 박준형’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지구인 라이브’는 한국을 사랑하는 개성 넘치는 외국인 크리에이터들이 세계 곳곳에서 촬영한 다양한 영상들과 콘텐츠를 소재로 이야기를 나눠보는 신개념 토크쇼로, 입담과 여행경험, 지식 등을 두루 갖춘 박준형, 이상민, 하하, 김종민, 안현모 5인의 고정 MC가 출연해 세계 곳곳의 ‘지구짤’에 재미와 정보가 버무려진 입담을 더해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지구인 라이브’ MC 중 한명인 박준형의 티저 영상은 15초의 짧은 길이에도 어디로 튈지 모를 ‘와썹맨’ 박준형 특유의 4차원적 입담과 흥을 느끼기에 충분해 그의 압도적인 존재감은 물론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도 덩달아 높여주기에 충분하다.
‘지구인 라이브’ 프로듀서 채널A 김경훈 PD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외국인 크리에이터들 의 흥미로운 영상은 물론 걸출한 입담과 재치를 소유한 MC 5명의 조합은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해 드릴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지구인 라이브’는 3월29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며 티저 영상은 네이버TV ‘지구인 라이브’ 페이지와 채널A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채널A)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