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야구장에서 '브랜드데이' 진행

입력 2019-07-05 16:10   수정 2019-07-05 16:11


 -잠실구장서 8월까지 홍보 및 이벤트 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야구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홈경기를 통해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구장 내외부 현수막과 전광판 광고 영상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고, 클리닝타임에 이벤트를 진행해 우승자에게 한국타이어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티스테이션이 이번 시즌에 계획하고 있는 총 4회의 브랜드데이 중 첫번째 순서이며 7~8월에 열리는 두산베어스 주말 홈경기를 통해 나머지 3차례의 행사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회사는 2016년부터 두산베어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프로야구 팬들과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주요 타겟층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소비자 중심의 소통 채널을 넓혀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페라리, 브랜드 역사 총망라한 전시회 연다
▶ 캠시스, 초소형 전기차 쎄보-C 판매 본격 시동
▶ 짚, 그랜드 체로키 써밋 3.6ℓ 출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