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안 기자] 뉴욕에서 탄생한 182년 역사의 세계적인 럭셔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브랜드 뮤즈이자 여배우 김태리와 함께 진행한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영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캐릭터와 연기력으로 인정받으며 가장 주목받는 여배우가 된 김태리 그녀만이 지닌 고유의 이미지를 도회적 컨셉으로 표현하기 위해 영국 런던에서 진행됐다.
화보 속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위해 그녀가 착용한 주얼리는 모던하면서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티파니 T 컬렉션으로 그래픽적이면서도 건축학적인 디자인에 아이코닉한 알파벳 T 모티프가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매일 착용해도 질리지 않는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 착용 가능하며 링, 브레이슬릿, 펜던트 등 컬렉션 내 다양한 제품을 함께 레이어링하면 본인만의 독창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컨버터블 차량에서 정면을 응시하여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그녀의 모습을 인상적으로 담아 낸 화보 컷에서는 T 컬렉션 내 최근 새롭게 선보인 티파니 T 트루 링과 브레이슬릿을 스태킹하여 시크한 세련미를 한층 고조시켰다. 화보 속 김태리는 T 컬렉션 외에도 티파니 키, 하드웨어, 빅토리아 등 티파니 베스트셀러를 믹스앤매치, 완벽한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 김태리만의 독보적 이미지와 깊이 있는 내면의 생각들을 잘 담아낸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5월20일 경 발행되는 엘르 6월호와 매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