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임지우 “굽네 로드닭 전속모델 활동,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소개하는 홍보대사 되고파”

입력 2019-06-13 15:06  


[정혜진 기자 / 포토그래퍼 윤호준] 로드FC의 로드걸 임지우가 굽네몰 닭가슴살 브랜드 로드닭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다. 그녀는 모델 활동 외에도 인터넷 방송 BJ, 유튜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만능 크리에이터로서의 자질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로 탄탄하고 군살 없는 완벽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는 임지우는 평소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를 몸매 유지 비결로 꼽았다. 닭가슴살 제품을 통해 단백질 관리를 하고 있는 그녀는 평소 굽네몰 로드닭을 애용하는 마니아이기도 한다고. 이에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제품을 소개하는 홍보대사로서 유익한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싶다고 전했다.

Q. 간단히 자기소개 해주세요.

로드닭 전속 모델 임지우 입니다. 저는 ROAD FC 소속 로드걸도 활동하고 있고 이 외에도 1인 미디어 방송인, 프리랜서 모델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Q. 평소 어떤 운동을 주로 하나요?

모델이라는 직업 특성상 슬림하고 건강한 몸매 관리를 위해 꾸준한 PT 수업을 받고 있어요. 이외에도 평소에 활동적인 운동을 좋아해서 여가시간에는 등산이나 볼링 등의 운동을 즐겨 하고 있습니다.


Q. 추천해주고 싶은 운동 동작이 있을까요?

추천해드리고 싶은 운동은 스쿼트입니다. 신체 부위 중 가장 중심이 되는 부분은 바로 허벅지와 엉덩이라고 생각되는데요. 하루에 60~100회 정도만 매일 꾸준히 해주셔도 다이어트 및 군살 제거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Q. 운동이 힘들 때 나만의 방법이 있다면요?

운동하게 되면 한 동작당 보통 1세트에 20회에서 30회 정도 하는데 숫자에 집중하는 편입니다. 스스로 정해놓은 횟수를 목표로 채워간다는 생각을 하며 집중하면 잡생각이 조금은 덜어지는 것 같습니다.


Q. 식단 관리는 어떻게 하세요?

보통 선수 및 프로 다이어터 분들은 단백질 파우더를 통해 '단백질 보충'을 하시는데요. 저는 주로 '닭가슴살 제품'을 통해 식단 관리를 하는 편입니다. 특히, 제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인 로드닭 제품을 꾸준히 챙겨 먹고 있습니다. 로드닭의 경우, 프로용 닭가슴살로 현직 트레이너분 및 영양사분과 함께 체계적으로 개발된 제품이라 단백질 함량은 높고 나트륨을 낮춘 제품으로 제대로 된 관리가 필요한 저에게는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또한 훈연하거나 수비드로 조리하는 방식을 활용해 보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고, 히말라야 핑크솔트 및 레몬밤 등 천연재료가 첨가되어 좀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Q. 음식 조절하는 데 있어 힘들진 않아요?

화보 촬영이나 경기 시즌 등 성수기에는 운동과 식단 관리를 집중 병행해야 해서 힘든 부분도 있지만, 단백질 함량은 높고, 굽네몰 로드닭 제품으로 식단 관리만큼은 조금 더 쉽고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Q. 아프리카 BJ로도 활동하고 있는데, 어떤 콘텐츠를 다루는지 소개 좀 해주세요.

저는 주로 모델 업무 및 일상 속 저의 모습들을 보여드리며 시청자분들과의 소통 및 스포츠(볼링, 헬스 등)를 소재로 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팬이 있나요?

제가 로드닭 광고 촬영장 방송 중 제품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 실제로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 팬분이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만족해하셨다는 후기를 들려주신 적이 있습니다. 1인 미디어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시청자분들과 소통뿐만 아니라 좋은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나눌 수 있다는 부분이 저에게는 가장 뿌듯한 순간이고 기억에 남는 일인 것 같아요.

Q. 앞으로의 활동 계획이 궁금해요.

모델 활동을 통해 영향력 있는 셀럽이 되는 것이 목표이고, 로드닭 전속 모델답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제품을 소개하는 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