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주 기자] 전 세계인들과 함께 할 뷰티 쇼가 공개된다.
SBS 모비딕 3주년 파티와 모바일 뷰티 콘텐츠 ‘바 페르소나’ 제작발표회가 6월2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위워크 여의도점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SBS 모비딕 PD와 제작진들을 비롯해 서인영, 페이, 치타, 제아, 이대휘, 강민아, 송용진, 구잘, 김성은, 이동엽, 졸탄, 오인영, 메이다니 등 3주년을 축하해주기 위해 수많은 분들이 모였다.
‘바 페르소나’는 전 세계 여성과 힙(Hip)한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한껏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리얼 글로벌 뷰티쇼다. 유튜브(Youtube)를 통해서 전 세계 14개 국어로 자막 서비스를 하여 전 세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페이스북(facebook), 유쿠(Youku), 셀럽티비(celuvTV) 등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미주, 유럽 등 전 세계에 방송될 예정.
이날 김재혁 PD는 “서인영 씨와 페이 씨는 뷰티프로그램에 딱 맞는 MC라고 생각한다”면서, “종합뷰티쇼 컨텐츠다. 월, 수, 금요일 주 3회 편성 예정이다. 그만큼 컨텐츠에 자신이 있다. 현재 가장 핫한 트렌드들과 뷰티상담들, 뷰티 유투버들도 함께 해 프로그램을 풍부하게 만들고 있다. 일주일에 30만 조회 수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서인영은 “제가 잘 할 수 있고 오래 해왔던 뷰티프로그램을 할 수 있게 돼 행복하다. 쉬는 동안 뷰티프로그램들을 보면서 ‘빨리 나도 대중들과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또 미쓰에이에서 가장 예쁘다고 생각했던 페이와 함께 해 너무 기분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페이는 “뷰티 쪽 예능은 처음이라 긴장되고 떨린다. 사실 처음엔 인영언니에게 다가가기 힘들었다. 하지만 실제로 지내보니 털털하고 좋더라”고 밝혔다.
뷰티나 스타일 쪽으로는 자신 있는 서인영. 이와 관련해 “오랜만에 활동을 하는데 제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뷰티프로그램을 하게 돼 정말 설레고 들뜨더라. 친구들과 더 많이 뷰티 관련해서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행복하더라”고 남다른 기쁨을 전했다.
페이는 “우리와 수다떠는 것처럼 같이 어울려서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서인영 또한 “원조 뷰티 맛집처럼 열심히 ‘바 페르소나’를 운영하겠다. 예쁜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SBS 모비딕 글로벌 뷰티쇼 ‘바 페르소나’는 매주 월, 수, 금요일 SBS 모비딕과 연계된 다양한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쉽게 볼 수 있다. 6월24일 첫 방송.(사진제공: S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