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판매 및 AS 최우수 브랜드 수상

입력 2019-07-18 13:11   수정 2019-07-18 13:1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국산차 판매점 부문 7년 연속 1위
 
 한국지엠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이하 KSQI)' 조사에서 쉐보레가 국산차 판매점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KSQI는 판매점 영업직원 및 AS 관련 직원들의 응대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내는 지표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총 31개 산업 109개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조사됐으며 쉐보레는 맞이인사, 친절성,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시설환경 관리 등 11개 평가 항목에서 판매점 및 AS 부문에서 각각 총 96점과 92점을 획득해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쉐보레는 2013년부터 최우수 기업 선정 이후 7년연속 1위 자리를 지켰고 올해는 처음으로 AS부문에서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회사는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 직원 및 영업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와 관련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만족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 고성능 'RS' 출시 25주년 맞아
▶ 피아트, 전기차 '500e'로 재기할까?
▶ 현대기아차, 휴가철 대비 무상점검 서비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