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현주 기자 / 사진 백수연 기자] 신용휘 감독이 드라마 기획 의도를 전했다.
8월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 김정욱)’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신용휘 감독을 비롯해 배우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가 참석했다.
이날 신용휘 감독은 “드라마는 순수한 마음으로 정의를 실현하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열정을 잃은 국회의원의 모습을 그린다. 위대한의 인생 성장드라마로 유쾌한 가족소동극”이라면서, “우리 드라마는 기존의 tvN 색깔과 다른 결의 드라마다. 요즘에는 공중파도 소재 자체가 자극적이고 독특하지 않나. 요즘 힘든 시대에 유쾌하고 편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도 필요하겠다 싶어서 기획하게 됐다.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터널’ ‘크로스’ 등을 통해 몰입도 높이는 긴박한 연출력을 자랑했던 신용휘 감독과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재기 발랄한 스토리와 입체적인 캐릭터를 그려온 설준석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8월2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