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모델 3인방 수주, 이현이, 아이린이 등장한다.
8월23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톱 모델 수주, 이현이, 아이린이 ‘바캉스 패션에 대한 모든 것’을 주제로 온갖 잇 아이템들을 공개한다.
수주와 이현이, 아이린이 각기 다른 3인 3색의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진짜 준비 많이 했어요~"라며 모델 포스를 내뿜으며 입고 있는 패션마저 시선을 강탈할 예정. 세 사람의 각자 개성이 짙은 아이템들이 무엇일지 시선을 집중 시킨다.
이어 아이린이 자신의 아이템이 아닌 수주와 이현이가 추천하는 아이템들에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녀는 특유의 깨발랄한 모습과 흥 넘치는 리액션을 폭발시켰는데, 비즈 공예를 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어떤 액세서리가 탄생할지 시선을 강탈한다.
세 사람은 최신 패션 트렌드로 똘똘 뭉쳐 그들만이 소화 가능한 난해하면서도 오묘한 바캉스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그들이 사는 세상의 패션’을 직접 체험하게 된 스태프는 너무 맞지 않는 기장과 허수아비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웃음케 했다.
휴가는 사치라는 사람들을 위해 펼쳐지는 ‘바캉스 특집’의 서막이 올려진 가운데, ‘마리텔 하우스’와 야외에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 같이 힘을 합쳐 기부금 모으기를 이어나가며 사회에 훈훈한 바람을 몰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기발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방송들과 격주로 공개되는 생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꿀잼 폭탄을 터트리고 있다.
한편, 색다르고 기발한 매력의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8월24일에는 트위치 전용 채널을 통해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