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생 A씨는 무엇이든지 완벽하게 해내는 타입이다. 여러 데이터를 한 화면에 띄워서 비교·분석하며 과제를 마친다. 그 뒤에는 영상 편집 프로그램과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동시에 열어 공모전에 제출할 영상을 제작한다. 해야 할 일이 다 끝난 뒤에는 제대로 여가를 즐긴다. 영화관 같은 비율의 모니터로 영화를 보기도 하고 더 넓고 탁 트인 시야로 게임을 하며 스트레스를 날린다.
LG 울트라와이트 모니터는 30% 늘어난 화면을 통한 멀티태스킹은 물론, 21:9의 화면 비율로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돼 있다.
LG전자가 톡톡 튀는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제1회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60초 영상공모전을 연다. 응모주제는 ‘내가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브랜드매니저라면?’으로,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의 매력을 담은 60초 이내의 자유 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응모 희망자는 10월 2일 수요일 자정까지 접수 사이트에서 접수를 완료한 후, 같은 달 16일 수요일 자정까지 영상파일을 공모전 사무국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10월 25일 1차 심사결과 발표 후 결선심사와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을 선정해 각각 300만원, 100만원, 5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담당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매력적인 브랜드로 느껴지길 바란다”고 말하며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들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