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색조 브랜드 '블랭크' 선보여

입력 2019-08-30 09:46   수정 2019-08-30 09:4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모레퍼시픽은 색조화장품 브랜드 '블랭크(blank)'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개인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Uncovered)' 메이크업 룩을 추구한다.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브랜드다.

블랭크가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군은 립틴트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9가지 색상을 출시한다. 벨벳 크림 텍스처가 특징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