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오늘(31일) JTBC 금토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가창자로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유승우가 참여한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Part 4 '거짓말이네'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네 번째 OST인 '거짓말이네'는 곡 전체를 아우르는 우쿨렐레 연주가 돋보이는 포크 장르의 노래로, 여기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유승우의 목소리가 더해져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가사에는 20대와 30대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멜로가 체질’ 내용에 맞게 젊은 세대가 마주하는 연애, 돈, 인간관계 등의 문제를 리얼하게 풀어낸 내용이 담겨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특히 해당 곡은 지난 3회에서 임진주(천우희 분)가 손범수(안재홍 분)와 동침을 한 다음 날, 괴로움에 경악하며 방울토마토를 떨어뜨리고 질주하는 장면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곡으로, 두 사람의 속마음을 유승우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담긴 음악으로 유쾌하게 풀어내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멜로가 체질'에서는 달달하고도 자연스러운 임진주, 손범수의 러브라인이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유승우가 선보일 OST '거짓말이네'에도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욱이 유승우는 '구르미 그린 달빛'의 '잠은 다 잤나봐요', '또 오해영'의 '사랑이 뭔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I Luv U Luv' 등 수 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인상적인 보컬로 극의 몰입도를 더한 바 있다. 또한, 담담하면서도 아름다운 목소리를 담은 '예뻐서', '너만이', '선', '너의 나' 등 그만의 깊은 감성을 녹여낸 음악으로 아티스트로서 폭넓은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드라마 JTBC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며 유승우가 참여한 OST Part 4 '거짓말이네'는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