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간 국내 1위 부동산 플랫폼 ‘집코노미’도 박람회장 세미나룸에서 ‘부동산 콘서트’를 엽니다. 국내 정상급 부동산 전문가들이 나와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가 부동산값에 미치는 영향, 추석 이후 집값 전망 및 투자 전략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합니다. 이상우 익스포넨셜 대표가 5일 ‘분양가 상한제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를 주제로 하반기 주택시장을 전망합니다.
6일에는 조영광 대우건설 연구원이 ‘빅데이터로 본 2020년 부동산시장 전망’을 주제로 강연합니다. 같은 날 민경남 KN프로퍼티즈 대표는 ‘숫자로 이야기하는 수익형 부동산’이란 강의를 통해 손해 보지 않는 수익형 부동산 투자법을 소개합니다. 7일에는 김학렬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조사연구소장이 ‘부동산 가치투자의 정석’에 대해 강연합니다. 그는 ‘사야 할 아파트는 정해져 있다’는 주제로 현명한 부동산 투자법을 설명할 예정입니다.
‘2019 구독경제 엑스포’도 함께 열립니다. 구독경제를 주제로 한 국내 첫 행사입니다. 구독경제란 사용자가 일정액의 구독료를 내고 원하는 물건이나 서비스를 주기적으로 제공받아 사용하는 경제활동을 말합니다. 고가의 자동차와 명품 의류뿐 아니라 식음료 서비스까지 다양한 분야로 확산하고 있는 구독경제의 현황과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모든 입장료를 면제합니다.
※문의 및 참조: 한경부동산연구소 박람회사무국(02-360-4360~3), 홈페이지(www.realtyexpokore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