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이 불후의 명곡이라 불리는 임재범의 ‘사랑’을 리메이크해 ‘여심 저격’에 나선다.
웹 음악 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이하 사물사답) 측은 오는 8일 오후 6시 김민석이 가창한 ‘사랑’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물사답’ 네번째 OST인 ‘사랑’의 원곡은 지난 2011년 임재범이 ‘시티헌터’ OST를 통해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발라드로, 약 8년만에 김민석의 목소리로 재탄생됐다.
임재범의 ‘사랑’이 거칠고 애절해 당시 남성들의 ‘애창곡’으로 꼽혔다면, 이번 김민석의 ‘사랑’은 부드러우면서도 한층 더 슬픔이 극대화된 감성을 담고 있어 ‘여심 저격’에 최적화된 곡으로 완성됐다.
또 김민석이 ‘사물사답’에서 보여주고 있는 애틋한 멜로 라인의 감정을 ‘사랑’을 통해 리얼하게 풀어냄으로써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높이고, 깊은 감동을 전달해 강한 인상을 남긴다.
‘사물사답’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는 김민석은 앞서 ‘Perhaps Love (사랑인가요)’ 리메이크 버전, 신곡 ‘아직’ 등을 발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사랑’ 역시 여성 팬들의 큰 관심을 얻고, 좋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민석이 부른 ‘사랑'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