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1909/01.20545148.1.jpg)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이탈리아 브레라 거리의 무드를 그대로 재현한 '브레라 마켓(BRERA MARKET)'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탈리아 브레라 거리는 밀라노에 있는 부촌 거리로 깨끗하면서도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곳으로, 메트로시티의 밀라노 플래그십 스토어가 위치해 있는 곳이기도 하다.
메트로시티는 브레라 거리 플래그십 스토어의 낭만과 무드를 국내 백화점 고객들에게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메트로시티의 브레라 마켓은 브레라 거리에서 열리는 마켓의 무드를 컨셉으로 연출한 팝업스토어인 만큼, 한층 이국적이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브랜드의 뉴 시그니처 컬러인 ‘TRUE RED’에 메트로시티만의 감성을 더해,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스토어를 선보인다. 또한 메트로시티의 핸드백, SLG 및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의정부에서는 09.20~ 09.26, 롯데 영등포는 09.27~ 10.01, 롯데 본점은 10.02 ~ 10.06까지 각각 진행되며, 이밖에 전국 주요 백화점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브레라 마켓이 운영된다.
이들 브레라 마켓에서는 각 매장별로 차별화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브레라 쇼퍼백이 1인 1개 한정수량으로 증정된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는데, 브레라 마켓에서 제품 구입 시 증정하는 브레라 쇼퍼백을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페인팅건을 통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스페셜 타투 서비스를 이용하고, 타투 스티커 인증샷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 메트로시티의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받을 수 있다. 브레라 마켓에 방문하여 인증샷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 캡슐 컬렉터 이용권을 증정받아 컬렉터 게임에 참여한 후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를 수령할 수 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현재 SNS 이벤트를 통해 브레라 마켓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9월 29일까지 진행되는 SNS 이벤트는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브레라 마켓 오픈 포스팅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라이프스타일 제품 포함 다양한 기프트를 선물한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