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하 영화보장)에 학창시절 친구가 그리워지는 영화 ‘써니’의 TMI를 파헤친다.
스카이드라마의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하 영화보장)은 영화 속 잡지식을 알려주는 TMI 토크쇼로 송은이, 김숙, 장항준, 황제성, 박지선이 MC로 출연하여 스몰 토크의 진수를 보여주며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오는 20일 방송 예정인 ‘영화보장’은 복고 열풍을 타고 재 관람 열풍을 불러 일으킨 영화 ‘써니’를 두고 TMI 토크 열전을 펼칠 예정.
영화 속 어린 복희 역할을 맡았던 배우 김보미가 출연해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와 명장면 욕 배틀신에 숨겨진 이야기들을 공개할 예정으로 눈길을 끈다.
TMI로 소개되는 것 중 하나로 영화 ‘써니’에서 쌍꺼풀에 집착하는 장미(김민영)를 소개하며 쌍꺼풀에 대한 모든 것을 풀어냈다. 쌍꺼풀 TMI를 파헤치기 전 김숙은 학창시절 쉬는 시간마다 쌍꺼풀을 만들어주던 친구를 흉내 냈는데 섬세한 손목 스냅과 생생한 경험담으로 폭소를 불러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쌍꺼풀 TMI를 파헤치기 위해 가수 김종국의 친형인 김종명 성형외과 전문의가 VCR 화면으로 등장해 쌍꺼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도 갖는다. 송은이, 김숙, 황제성의 쌍꺼풀을 없애거나 재수술한 모습을 가상 성형으로 알아본 것.
영화 ‘써니’에서 쌍꺼풀에 집착하는 장미의 모습으로 시작한 가상성형 TMI는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에서 오는 20일 금요일 밤 9시 40분 스카이드라마(skyDrama)와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