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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내 31개 초등학교에서 교통안전 캠페인 진행
한국지엠이 사단법인 세이프키즈코리아와 초등학교 저학년생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연중 진행 중인 어린이 교통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사각사각 캠페인의 일환이다. 서울 내 31개 초등학교 어린이를 대상으로 9월과 10월 두 달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첫 교육은 서울 영남초등학교에서 이뤄졌다. 서울지방경찰청 담당 경찰관과 세이프키즈 안전 강사가 방문해 1학년생 70여 명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자동차 사각지대의 위험성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자동차 사각지대의 위험성을 환기시킬 수 있는 자동차용 반사 스티커와 가방에 부착하는 안전 네임택 등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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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홍보부문 황지나 부사장은 "쉐보레 브랜드는 가장 안전한 차를 공급하는 것을 넘어서서 일상생활의 교통안전까지 책임지는 안전한 자동차 문화 조성의 리더를 지향한다"며 "앞으로도 운전자와 보행자가 모두 안전해질 수 있는 교통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올해 세이프키즈코리아와 협약을 맺고 어린이 안전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6월 한 달 동안 인천 내 600여 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총 12회에 걸친 교통안전교육을 시행해 자동차 사각지대의 위험성을 알렸다. 오는 11월에는 초등학생 대상의 보행 중 전자기기 사용 위험성에 대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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