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드림캐쳐가 파워풀한 'Deja Vu' 퍼포먼스로 팬들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드림캐쳐는 25일 오후 방송한 MBC MUSIC '쇼챔피언'에 출연해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의 타이틀곡 'Deja Vu' 무대를 선보였다.
드림캐쳐 특유의 댄스 퍼포먼스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신곡 'Deja Vu'. 이날 드림캐쳐는 'Deja Vu'를 통해 완벽한 칼군무와 라이브를 선사하며, 팬들의 함성으로 '쇼챔피언'을 가득 채웠다.
더불어 드림캐쳐는 화려한 의상과 비주얼로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의상은 드림캐쳐의 무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Deja Vu'는 피아노 선율 뒤에 이어지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과 강한 메탈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가사에는 끝없이 마주하는 괴로운 현실의 'Deja Vu' 속, 모든 걸 포기해서라도 지키고 싶은 존재에 대한 약속을 표현했다.
이번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은 게임 '킹스레이드'와 협업해 드림캐쳐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지난 18일 발표한 드림캐쳐의 신보 'Raid of Dream'는 공개 직후 9개 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