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플레이: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 (사진=스카이드라마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1909/20190927212907_5d8e0092f2cb1_1.jpg)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를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스카이드라마 측은 채널A와 공동 제작. 편성을 진행하는 ‘보커플레이 2’를 채널A가 방송 하는 10월 5일 익일 10월 6일, 일요일 저녁 7시 30분에 편성한다고 밝혔다.
‘보컬플레이2’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대학생만이 가질 수 있는 고민과 생각을 세심히 조명하며, 캠퍼스 뮤지션들의 음악을 선보일 서바이벌 음악 예능이다. 각 대학을 대표하는 실력파 대학생 뮤지션들이 학교의 명예를 걸고 음악 대결을 펼쳐 최고의 청춘 뮤지션을 탄생시킨다.
MC로는 대학생이라면 모두 인정하는 ‘멘토 콤비’ 오상진X유세윤이 나서며, ‘믿고 듣는 뮤지션’이자 음악계의 마스터로 부족함이 없는 김현철 스윗소로우 이석훈 에일리가 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
한편, ‘보컬플레이2’ 우승자에게는 4년간의 장학급 지급 및 데뷔 앨범 제작, 뮤직비디오 제작, 글로벌마케팅 진행, 워너뮤직 코리아 정식 아티스트 계약이라는 특전이 주어져 ‘방구석 뮤지션’에서 ‘글로벌 뮤지션’으로 진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