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서비스 및 내구품질 최상위권

입력 2019-10-02 16:06   수정 2019-10-02 16:07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결과

 한국토요타가 2019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결과 렉서스와 토요타 각각 서비스 및 내구품질에서 높은 성적을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자동차 구입 의향자 총 10만1,145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부터 평가에 들어갔다. 

 렉서스는 서비스 만족도(CSI) 및 내구품질(TGW-d) 2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고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와 초기품질(TGW-i) 항목에서는 각각 2위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토요타는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와 초기품질(TGW-i) 2개 항목에서 1위, 내구품질(TGW-d)에서 2위, 서비스 만족도(CSI)에서 3위를 차지했다.

 이번 결과에 대해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 사장은 "렉서스에 꾸준한 관심을 보여준 소비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모든 순간들이 감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9월 국산차, 현대차 울고 기아차 웃고
▶ 한국지엠한마음재단, 사회 취약 가정에 스파크 전달한다
▶ [포토]섬세한 부분변경, 볼보차 XC9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