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민수(Minsu)가 사랑으로 가득찬 싱글곡 ‘커다란’을 발표한다.
민수는 지난해 싱글 ‘섬’을 노래하는 30초 인스타그램 영상이 조회수 100만을 단숨에 넘기며 존재감을 증명한 바 있다.
3일 발매되는 이번 싱글곡 ‘커다란’은 제목처럼 사랑이라는 말보다 더 커다란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맑은 마음을 청초하고 독특한 민수의 음색으로 담아냈다.
감각적인 대세 프로듀서이자 절친한 동료 박문치와 함께 작업해 화제를 모았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악동뮤지션, 혁오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해 감성적인 비주얼로 각광받은 ‘비쥬얼스 프롬’이 함께 호흡을 맞췄다.
민수는 이번 싱글 ‘커다란’ 발매를 통해 “주변에 있는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면서 “어쩌면 사랑한다는 말보다 좀 더 커다란 마음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담은 곡으로 사랑을 가득 담은 행복한 작업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으로 ‘사랑(LOVE)’라는 주제에 대해 깊게 생각하게 되었고 새로운 EP앨범의 작업 또한 사랑이라는 키워드를 담아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민수는 특유의 분위기와 매력으로 뷰티, 패션 브랜드의 광고모델로 발탁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뿐만 아니라 다방면을 넘나드는 활동으로 본인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한편 민수의 새로운 싱글 앨범 ‘커다란’은 오늘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