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한국품질만족지수 A/S 부문 4년 연속 1위

입력 2019-10-04 18:27  


 -안전성과 사용성, 인지성 차원 등에서 최고점 올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올해 벤츠코리아는 수입차 A/S 부문에서 종합평가지수 70.89점(총점 100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안전성과 사용성, 인지성 차원 등에서는 수입차 브랜드 중 최고점을 기록했다.

 회사는 A/S 품질 강화와 인프라 확장에 투자함으로써 평균 서비스 예약 대기일을 0.6일로 크게 줄였고 자동차 1대당 2명의 전문 테크니션을 배치해 시간을 최소화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튜닝 통합브랜드 'K-튠' 출범
▶ 폭스바겐코리아, 국내 초등학생 미래車 인재로 키운다
▶ 르노삼성, 소모품 최대 25% 할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