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스타트업 회사 '코코아'의 대환장 코미디로 매주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시트콤 코너 '스타트-엇!?'에는 심상치 않은 핑크빛 바람이 분다. 지난주 방송에서 면접에 합격한 문빈이 경리직으로 첫 출근을 한 가운데, 대표 권혁수에게 "난 네가 지예은과 사귄다는 것을 알고있다"는 녹음테이프가 배달된 것. 꼬리에 꼬리를 물고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루머의 진상은 무엇이며, 권혁수와 지예은의 소문을 듣고 분노에 달려온 인물은 누구일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선을 보이는 '다이하드(DIY HARD)'는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스스로 만드는 'DIY(Do It Yourself)'를 소재로 한다. 실생활꿀팁을 알려주는 '블루투스 윌리스', 스타일링 꿀팁을 알려주는 '킴카산디지털단지'와 실생활 밀착 DIY 시간을 시작한다. 왠지 모르게 고개를 갸웃거리게 할 이들의 꿀팁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SNS에서 인기인 각종 DIY 영상들을 유쾌하게 패러디하며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요즘것들 탐구생활'에서는 그때는 맞았지만, 지금은 틀린 상황들을 탐구한다. 고전 향가부터 영화까지 한계 없이 넘나들며 또 한 번 폭발적인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서 교실 문을 열고 등장하는 공룡들과 상큼한 표정으로 "하루만 네 방의 침대가되고 싶어"라고 열창하는 김민교, 문빈, 강윤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을 예고하며 강력한 웃음에 기대감을 높인다.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아싸써커스'에는 귀여운 반려 물개가 등장한다. 집에 가는 길목에서 꼬질꼬질한 물개와 마주친 로널드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물개에게 '댕댕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룸메이트 홀리와 함께 키우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잘해주고 싶은 마음과 달리, 쉽지 않은 물개 키우기 과정은 사회 현상 풍자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新코너 투입으로 토요일 밤을 강력한 웃음으로 뒤흔들 ‘최신유행프로그램2’는 tvN 롤러코스터와 SNL의 DNA를계승하여 가장 시의성 있는 최신 트렌드와 유행 코드를 다채로운 코너에 담아 시청자들의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는 하이브리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늘(5일) 밤 12시, XtvN에서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