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모터원에서는 10월11일 세계최초 AMG 브랜드 적용 트랙인 'AMG SPEEDWAY'에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AMG차량을 제대로 즐겨 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AMG 퍼포먼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AMG 독일 본사에서 인증 받은 전문 강사진의 프로그램 진행으로 AMG GT S, AMG C 63, AMG S 63 4MATIC 모델 뿐 아니라 올해 9월 새롭게 출시한 AMG GT 63 Ss 4 door Coupe 및 AMG E 53 4MATIC 차량 등을 AMG SPEEDWAY에서 운전해 볼 수 있어 AMG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럭키드로우를 통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증정하며 AMG SPEEDWAY에서만 맛 볼 수 있는 AMG 버거도 경험할 수 있다.
모터원 관계자는 “모터원이 제공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메르세데스-AMG 차량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퍼포먼스 브랜드 AMG의 독보적 가치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터원은 매달 고객을 위한 시승행사가 개최되고 있으며, 일정 및 행사에 대한 내용은 모터원 홈페이지와 모터원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모터원은 경기서북부 일산, 고양, 파주, 의정부 등지에 4개의 벤츠 자동차 전시장과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및 5개의 서비스센터 등 총 1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