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일전자 미쓰리 (사진=tvN)](https://img.hankyung.com/photo/201910/20191012090858_5da1199a257f8_1.jpg)
'청일전자 미쓰리' 차서원의 반전 매력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박도준 역으로 활약 중인 차서원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 속 차서원은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설레게 한 동시에 냉온을 오가는 분위기까지 자아내 눈길을 단단히 사로잡는다.
먼저 촬영에 집중하는 차서원이 포착됐다. 대본을 진지하게 탐독하거나 함께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 제작진과 의견을 주고 받는 그의 모습에서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느낄 수 있다. 실제로 현장에서 차서원은 대본을 잠시도 놓지 않는 등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어 차서원은 ‘시크 만렙’이라는 별명이 있는 캐릭터와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잠시 감춰둔 채, 다정함이 서려 있는 눈빛과 화사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르르 녹게 만든 것. 이렇듯 시크남과 따도남을 넘나드는 차서원만의 다채로운 매력은 심쿵을 유발하고 있다.
극 중 차서원은 부도 위기에 직면한 청일전자의 구원 투수 박도준 역으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연극과 뮤지컬을 비롯해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부잣집 아들’, ‘왜그래 풍상씨’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눈도장을 제대로 찍고 있다. 탄탄한 실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안방극장을 저격하고 있는 차서원이 ‘청일전자 미쓰리’ 속 향후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청일전자 미쓰리’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