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소라 "치매 테스트 충격 판정"…검사 결과는?

입력 2019-10-15 08:08   수정 2019-10-15 08:0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라디오스타 (사진=MBC)


모델 이소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충격적인 치매 테스트 결과를 공개한다. ‘자기관리 끝판왕’으로 불리는 그녀의 건강에 빨간 불이 켜진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오는 16일 수요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이소라, 브라이언, 환희, 대도서관이 출연하는 ‘놀면 뭐하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소라가 치매 테스트 결과를 공개한다. 최근 자신의 행동에서 이상함을 느꼈다는 그녀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테스트를 했다고. 그녀는 “정신 차리고 살아야겠구나”라며 충격적인 테스트 결과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소라는 위험한 손버릇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녀가 바른 자세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중 안영미의 배를 주먹으로 가격한 것. 갑작스러운 공격(?)에 안영미 역시 당황한 반응을 보였다고. 과연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소라는 ‘유튜버’로 변신한 근황을 전한다. 그녀는 처음부터 끝까지 100% 자체 제작으로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는 후문. 또한 그 이유가 방송국 때문이라는 사실이 드러나 궁금증을 더한다.

이처럼 유튜브 생태계를 교란시키고 있는 이소라가 남모를 부담감을 털어놓는다. 심지어 그녀는 부담감 때문에 오바이트를 한 적도 있었다고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소라는 국내 유일 외계인 연기 경력자로도 화제를 모았다. 지난 1996년 방영된 드라마 ‘별’에서 외계인 연기를 펼쳤던 것. 그녀는 당시 영상을 보고 현실 리액션을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이소라가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건강하게 컵라면 먹는 방법을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고. 그러나 뜻밖의 경쟁자 등장으로 레시피 위기를 맞으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번 방송은 이소라를 비롯해 브라이언, 환희, 대도서관이 출연하는 ‘놀면 뭐하니?’ 특집으로 수요일 밤 1분 1초도 쉴 틈 없는 웃음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이번 주 스페셜 MC로 배우 이상엽이 합류한다. 그는 넘치는 열정을 보이며 스튜디오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고. 결국 김구라가 이를 말리는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소라의 충격적인 치매 테스트 결과는 오는 16일 수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