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9 통합학술대회 및 총회 열어

입력 2019-10-20 15:23   수정 2019-10-20 15:39


한국마케팅관리학회(회장 김경민·사진 왼쪽)는 한국전략마케팅학회와 공동으로 지난 19일 서울 마포구 서강대에서 ‘행복한 나, 행복한 너, 행복한 우리, 마케팅을 통한 행복 나눔’이라는 주제로 ‘2019년 추계 마케팅 통합학술대회 및 총회’를 열었다.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 1위 업체인 칸타코리아가 국내 마케팅 분야를 선도한 공로를 인정받아 마케팅 인텔리전스 대상을 수상했다. 티모넷은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을 받았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