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첫 컴백 포토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8일과 19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 파인드 유) 컴백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해 눈길을 끈다.
'빛'을 테마로 한 이번 포토에서는 개인부터 유닛과 단체까지 다채로운 버전의 이미지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포토에서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조명 아래 유니크한 슈트로 멋을 낸 몬스타엑스는 다양한 컬러의 그림자가 겹쳐 전체적으로 오묘하고도 압도적인 매력을 뿜어낸다.
셔누는 차가운 표정 아래 탄탄한 피지컬을 드러내며, 원호는 레드 컬러의 조명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든다. 화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민혁은 우수에 젖은 눈으로, 기현은 비현실적인 옆선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뽐낸다.
또한, 형원은 멤버 중 유일하게 보라색의 배경에서 무지개색 빛이 얼굴에 환하게 비춰져 시선을 끌며, 주헌은 저돌적인 눈빛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자랑, 아이엠은 자연스러운 포즈로 진한 여운을 남긴다.
또 다른 포토에서는 푸른 하늘 아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멤버들이 붉은 소파 위에 앉아 작렬하게 쏟아지는 태양 빛을 마주하며 다크하고도 밝은 대조적 이미지를 드러낸다.
셔누와 아이엠은 플라워 무늬와 화려한 패션과는 반대로 깊은 카리스마를 담은 무드로 시선을 압도하고, 원호와 기현, 형원은 우아하면서도 차가운 눈빛과 표정으로 각기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오렌지와 블루 컬러의 헤어 스타일로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킨 민혁과 주헌은 거칠고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한다.
앞서 이번 앨범의 첫 번째로 수록된 트랙 'FIND YOU'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영화의 한 장면을 방불케 하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했던 몬스타엑스는 독특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의 컴백 포토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이를 시작으로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느낌의 포토로 컴백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8일 새 앨범 <'FOLLOW' : FIND YOU>와 수록 타이틀곡 'FOLLOW'를 발표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