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풀필먼트를 선도하는 FSS(Fulfillment Sharing Service)가 국내 최대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업체인 사방넷과의 제휴를 통해 주문수집부터 상품 출고까지 온라인 이커머스의 모든 업무를 원스탑으로 진행 가능한 서비스(이하 FSS-사방넷 링크)를 출시했다.
FSS는 온라인 셀러들에게 최적의 원스탑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5분 안에 간편 가입’, ‘합리적인 표준 요금제’, ‘신용카드 간편 결제’ 등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물류 업무 관리 시스템(이하 FMS)에서 실시간으로 재고확인 및 입고, 출고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FSS-사방넷 링크’ 서비스를 통해 사방넷에서 수집된 주문내역을 클릭 한번으로 연동 및 출고까지 자동으로 진행되어 엑셀 수기 관리의 불편함을 없앴고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되었다.
FSS 홍종욱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온라인 셀러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 부담을 줄이는 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FSS는 ‘FSS-사방넷 링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사방넷과 10월 21일부터 12월 13일까지 FMS 무료, 3개월 간 택배 30건 무료, 보관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FSS 및 사방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