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2'에서 '농부 김범수'로 출연해 폭발적인 매력을 과시한 전철민의 새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전철민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OST 드라마 리뷰 프로젝트 : Ost Drama Review Project(오드리 프로젝트)'의 일환인 새 싱글 '나 오늘 술 마셨어'를 공개한다.
'나 오늘 술 마셨어'는 사랑했던 사람과의 이별을 아파하며 애써 잊어보려고 노력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애절한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안긴다. 여기에 전철민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이 더해져 먹먹한 여운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한 편의 단편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나 오늘 술 마셨어'의 가사와 연결되는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듣는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나 오늘 술 마셨어'는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오드리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으로, JTBC '히든싱어2'에 '농부 김범수'로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농부 김범수' 전철민이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전철민은 '나 오늘 술 마셨어'를 통해 섬세한 감성의 구현으로 이별한 이들의 공감을 제대로 자극함은 물론, 소름 돋는 폭발적인 가창으로 역대급 발라드를 완성하며 가요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조준혁 한경닷컴 기자 pressch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